Return to BahaiPrayers.net
Facebook
저와 제가 사랑하는 이들과 저의 친족들을, 그분을 축복, 주님의 낱말, 주님의 문자인 분들을, 얼굴을 주님께로 돌려 주님의 부르심을 듣는 이들을
저의 하느님! 저의 주여! 저는 주님의 종이옵고, 주님의 종의 아들이옵나이다. 지금 주님의 명령의 책에 정해진 대로 주님의 일체성의 태양이 주님의 뜻에 따라 솟아올라 그 빛을 온 세상에 비춘 이 새벽에 저는 침상에서 일어났사옵나이다.
저의 하느님, 저희가 주님에 대한 지식의 광채를 받고 깨어 났사오니 주님께 찬송 드리나이다. 저의 주여, 저희로 하여금 주님 말고는 아무도 필요 없게 해 주시옵고, 주님 밖에는 어느 무엇에도 집착하지 않도록 해 주소서. 또한 저와 제가 사랑하는 이들 그리고 저의 친족들을 위하여, 남녀 간에 다같이 이 세상과 앞으로 올 세상의 좋은 것들을 기록해 주소서. 모든 피조물들의 지극한 사랑을 받으시고, 전 우주의 소망이신 분이시여, 주께서 사람들의 가슴 속에 악을 속삭이게 만드신 이들로부터 저희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주님은 뜻대로 행하실 힘이 있는 분이시옵나이다. 주님은 진실로 전능자이시고 위난에서 도와주시며 자존(自存)하시는 분이시옵나이다.
주, 저의 하느님이시여, 주께서 주님의 최상의 칭호들 보다 한층 위에 두신 분이시며, 그분을 통하여 주께서 선한 자와 악한 자를 구분하신 그분을 축복해 주시고, 저희들을 도우사 주께서 사랑하시고 바라시는 바를 행할 수 있게 해 주소서. 저의 하느님, 더하여 주님의 낱말들이고 주님의 문자들인 이들과 또한 얼굴을 주님 쪽으로 돌려 주님의 얼굴을 향하고 주님의 부르심을 듣는 이들을 축복해 주소서.
주님은 진실로 만인의 주, 임금이시며, 어떤 것보다 강력하신 분이시옵나이다.
- Bahá'u'lláh